넘버원 가라오케 Options
넘버원 가라오케 Options
Blog Article
이외에도 블링블링, 롤리팝, 상상클럽, 더킹 등에 손님들을 부킹해 드려봤지만 생각보다 좋은 점수를 얻지는 못 한 것 같다.
오로라는 거주자 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곳인 것 같다. 뉴페이스 많고, 어린 아이들 많고……
앞으로 얼마나 많은 가라오케가 호치민에 문을 열 지 모르겠지만 아직은 손님보다 가게가 더 우위에 있다. 배짱 장사가 가능한 정도까지…….
더군다나 오랜 운영 노하우 인해 어수선한 분위기에는 돈벌어야 하는 목적 있는 아이들이 몰리고 있다.
마스터즈가 철퇴를 맞은 후 졸리의 마담들이 애들을 많이 데리고 옮겨왔다.
소녀시대는 현재 호치민을 둘로 나누고 있는 가라오케지만 워낙에 지금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상황이라 순위에 들지 못 했다.
남은 인원들이 똘똘 뭉쳐서 힘있게 나아간다면 충분히 호치민 가라오케의 한 축으로 부족함이 없으리라 생각한다.
코로나 이전 오픈 초기부터 여러 여행자 까페들에서 인기가 있을 정도로 여행자 특화 가라오케였는데
코로나 전 여행객 전용 가라오케에서 코로나 직후 더원 오픈 전까지 여행객과 주재원의 취향을 어느정도 믹싱해서 둘 다를 잡았을 때 처럼
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여행객이 가기에 적당한 곳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논외로 하겠다.
차비야 뭐…. 잘하면 주는 거고 못 하면 안 주면 그만이지만 check here 기분 상해가면서 줄 필요는 없으니 개인차가 있는 것 아닐까 싶다.
코코는 주재원 가라오케야~ 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요즘 들어서 그런 생각이 좀 가시고 있다.
#베트남가라오케 #호치민가라오케 #베트남여자 #베트남여행 #호치민자유여행#박부장
사장님들에게 예약을 해도 마찬가지이다. 사장님한테 예약하면 더 좋겠지? 하는 생각은 금물…..
Report this page